홍제역 중국집 - 짬뽕은 역시 당가원 입니다.

    반응형

    홍제역 중국집 - 짬뽕은 역시 당가원 입니다.

     

    중국집에 가면 어떤걸 드시나요? 어렸을적에는 무적권 짜장면을 선택했었더라면, 나이가 드니 지금은 무적권 짬뽕을

    먹게 됩니다.

    아무래도 짜장은 너무 단맛이고 느끼하고 소화가 안되는 느낌을 받더라고요.

    또한 짬뽕은 뭔가 먹고나면 만족감이 높고 숙취에 해장으로도 효과가 있다보니 더 선택을 하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다른 중국집에 간다면 보통 해물짬뽕이나 삼선짬뽕을 선택하지만 바로 홍제역 맛집 당가원에서는

    다른 짬뽕이 아닌 차돌 짬뽕을 먹습니다.

    진득한 궁물맛하며 차돌이 가격에 비해서 결코 적지 않은 많은 양의 차돌이 들어가 있다보니

    먹고 나면 진짜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 짬뽕입니다.

    요즘은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당가원은 배달을 하지 않는 중국이다 보니 꼭 매장에 방문을 하셔야 맛을 보실 수 있답니다.

    짬뽕뿐아니라 다른 요리들도 다른 중국집에 비해서는 가격적으로도 저렴한 부분이 있습니다.

     

    점식식다때 판매되는 해피탕수육같은경우 둘이 식사하면서 사이드로 먹기에 딱인 조합입니다.

    사실 짜장이나 짬뽕을 먹으면서 탕수육도 같이 먹고싶어지는게 사람 마음 욕심 아닙니까?

    그래서 그런지 점심에는 해피탕수육이 딱인거 같습니다.

    식사 뿐아니라 요리도 맛이 좋다 보니 저녁에도 술한잔 드시고 싶은 술꾼들이 찾는 곳이기도 한데요.

    개인적으로는 양장피가 술안주로는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중국요리와 음식으로 드시는것도 좋은 선택이실겁니다.

    특히 홍제역 주변에 사시는 분들중에도 아직 당가원을 잘 모르시는 분도 많으실텐데요.

    제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동네에서는 가장 맛있는 중국집이고 가격대비해서도 좋은 선택이 되실겁니다~

    제 포스팅이 많은분들께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