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제동 맛집 부타스시 회덮밥이 가성비 굿!

    반응형

    홍제동 맛집 부타스시 회덮밥이 가성비 굿!

     

    동네에 자꾸 맛집이 늘어난다는 것은 좋은 현상이겠죠?

    처음에 문화촌초밥집이 생겼을때 과연 이동네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나름 지역에서 인기 있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동네 맛집이 되었죠

    그러다 보니 몇군데가 더 생겨나게 되었는데요.

    기존 식당들과 비교되는 뭔가 무기가 필요합니다.

    과연 홍제동 맛집 부타스시의 무기는 무엇일까?

    개인적인 생각으로 가성비라는 말이 딱 맞는거 같습니다.

    특히 런치타임의 런치메뉴들의 가성비가 좋습니다.

    런치초밥세트는 11,000원이며 구성은 초밥과 우동, 미니알밥, 튀김1개 이렇게 구성입니다.

    처음에는 이 런치 세트를 계속 먹었습니다.

    다른 일식집에 전혀 뒤지지 않은 회퀄리티도 좋고요 구성도 좋고 양도 풍족하고 만족스럽습니다.

    그러나 요즘들어서 제가 빠진 메뉴는 회덮밥입니다.

    점심때마다 생각납니다 ㅎ

    뭐 워낙 제가 생선회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다른 곳에서 보다 가격도 좋고 회가 많이 들어 있다는 것이죠~

    한수저를 뜨면 거기에 회조각이 3~4점은 들어갑니다.

    물론 큰 조각은 아니지만 입안에 회식감을 느끼기에는 충분한 양입니다.

    900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생선회를 넣어준다는건 정말 가성비는 갓성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동해나 어디 바닷가 어시장에서나 만나볼 수 있을정도의 가성비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자주가서 먹어주고 있네요 ㅎㅎ

    워낙 가격도 좋고 맛조 좋은 곳이라 생긴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점심시간에는 항상 손님으로꽉찬 곳입니다.

    이런 가게라면 더더욱 알려져도 좋을듯 싶어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홍제동에서 회덮받이나 가성비 좋은 초밥을 먹고싶으시다면 추천을 드립니다.

    만족스러온 한끼 식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저녁에 간단하게 회랑 같이 소주 한잔 하기에도 그만일듯 싶네요

    요즘은 술을 못먹었던지라 한번 저녁에 방문해서 한잔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식당을 초이스하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